마리오아울렛, 봄맞이 우수브랜드 입점 ‘활발’

기사입력 2019.03.30 17:12 조회수 772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마리오아울렛, 봄맞이 우수브랜드 입점 활발

 

 

  • 원더플레이스, 미쏘, 캐리스노트 등 3월 입점

  • 우수 브랜드 유치 통해 신규고객 유입 기대

     

    [보도자료] 미쏘.jpg

    보도자료 사진2.jpg

     

    (2019313)

     

    지난해 4월 전관 리뉴얼을 통해 획기적인 변신을 꾀했던 마리오아울렛이 올봄에도 신규브랜드 입점을 통해 분위기 쇄신에 나선다.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13일 스트리트 편집숍, SPA, 여성 커리어 등 다양한 파트에서 신규브랜드를 유치, 봄맞이 MD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3월 새로 입점하는 브랜드는 원더플레이스’, ‘미쏘’, ‘캐리스노트’, ‘LAP’ 등이다.

     

    원더플레이스는 남성의류, 여성의류, 잡화, 액세서리, 코스메틱 등의 상품으로 구성된 토털 편집숍으로, 180개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스트릿 브랜드인 원더플레이스입점으로 젊은 고객의 방문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쏘 20~40대까지의 여성을 위한 상품 디자인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마리오아울렛 주변의 오피스 상권에 맞춘 비즈니스룩으로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캐리스노트는 품위와 자유로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편안한 코디네이트를 제안하는 브랜드로모던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지속적인 상품기획을 통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 유치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장인섭 기자 mindjang@hanmail.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소비자보호신문 & www.cp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